프레스 센터

신문, 잡지, 방송 등 언론이 전한 블루리본 서베이의 소식, 보도자료를 소개합니다

[인사이트] [신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최신 건강식 트렌드 참고서 '현 정 셰프의 클린 이팅' 출간

2018.11.27 | 조회수 1,452

인사이트BR미디어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강식 트렌드 '클린 이팅(Clean Eating)'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담은 책이 나왔다.

지난 20일 BR미디어는 클린 이팅 체험기와 레시피를 담은 '현 정 셰프의 클린 이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셰프처럼 요리하기'의 세 번째 시리즈인 이 책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클린 이팅 요리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참고서다.

클린 이팅은 자연과 가장 가까운 상태의 식재료를 있는 그대로 섭취하는 식습관 방식으로, 가공된 음식과 염분을 최대한 피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 정제하지 않은 식재료를 섭취하는 것을 말한다.

이 책은 전 세계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건강식 트렌드인 클린 이팅을 국내에 본격 소개한다는 점에서 인상 깊다.

저자인 현 정 셰프는 SG다인힐의 총괄 셰프이자 국내 유일의 클린 이팅 전문점 '썬더버드'의 총괄 셰프로 활약한 경험을 살려 상세한 레시피를 책으로 담았다.

취향에 따라 맞춤 클린 이팅 식단을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를 구성한 것 또한 특징이다.

책에 수록된 48개의 메인 메뉴에 13개의 프로틴, 기타 메뉴 등을 취향에 따라 곁들여 매일매일 다른 클린 이팅 식단을 즐겨보자.


이하영 기자hayoung@insight.co.kr

원문 링크: https://www.insight.co.kr/news/194055